솔루션 운영 방안

HOME 솔루션 DMI Zetta eDM 솔루션 운영 방안

업무 중 발생되는 모든 문서(전자문서, 이미지, 멀티미디어 등)를 체계적인 분류체계에 따라 통합 Repository를 구성하여 업무 프로세스와 컨텐츠 체계를 표준화 할 수 있도록 운영할 수 있습니다.

DMI Zetta eDM이 필요한 기관

  • 다양한 종이 문서가 대량으로 발생하는 보험사 및 금융사
  • 데이터 표준화가 이루어지지 않은 중소기업
  • 각종 종이문서를 표준화하여 컨텐츠로 보관과 활용이 필요한 대기업
  • 공공성 업무가 필요한 공공기관
  • 학내 다양한 문서의 표준화와 업무 활용이 필요한 대학 등